앱 소개
이용방법
자주 하는 질문 (FAQ)
인증번호를 수신 받기 위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가 오타 없이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인증번호는 문자가 아닌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되오니, 카카오톡을 확인해주세요.

그래도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으시다면, 1:1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실 때 아래 항목은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이름/연락처
*디바이스 기종 (예. 갤럭시 노트10 / 아이폰 x 등)
*소프트웨어 버전 (예. 안드로이드 버전9 / IOS 13.6)

회원에게 부여되는 고유코드입니다.
회원가입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추천인 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추천인 : 100포인트 / 가입자 : 50포인트 지급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에 대문자, 띄어쓰기, 오타 등이 발생한 상태로 회원가입이 되어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1:1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회원조회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실 때 아래 항목은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이름/연락처
*상황에 대한 정확한 설명

재가입은 탈퇴일 기준 15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단, 탈퇴하신 아이디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추후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좌측 하단 [메뉴] → [환경설정] 아이콘 → SNS 연동 ON
SNS 로그인을 연동하시면, 로그인 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메인 [입장권] 메뉴 → 구매가능 입장권 리스트에서 ‘신청 또는 구매’

*입장권 신청 전 반드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신청/구매하신 입장권은 [입장권함 – 내 입장권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입장권 신청의 경우>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설문조사 → 신청하기 → 신청완료
*신청 시 행사기간(3일) 동안 방문 가능한 3장의 입장권이 발행됩니다.
*각 지정된 일자에 본인에 한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료입장권 구매의 경우>
[구매하기]버튼 클릭 → 구매 수량 선택 (최대 3장까지) → 설문조사 → 실명인증 → 구매하기 → 결제금액 확인 및 결제수단 선택 → 결제하기
[결제수단]
  • -신용카드 : 본인 인증 후 신용카드 결제
  • -쭈머니 : 충전한 쭈머니를 사용하여 결제
  • -초청장 : 보유하고 있는 무료초청장으로 결제
  • -초청장 등록 : 결제수단 [초청장] 선택 → 초청장 등록 → 쿠폰번호 입력 → 등록
*유료입장권 구매 시 반드시 취소/환불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본인에 한해서 사용 가능하며, 일행 동반의 경우 각각 구매를 하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입장권을 선물해주세요.
*등록된 초청장은 등록취소가 불가합니다.
행사기간(3일)동안 1인 1일 1장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3일권’ 입니다.
입장권함 리스트에 ‘사용가능일’이 표기되어 있으며, 사용가능일이 지난 입장권은 추후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임의적인 타인 양도가 불가하며, 본인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내 입장권함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입장권의 [취소/환불] 버튼 클릭 → 취소 사유 입력 →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완료
*취소/환불 가능일이 지난 티켓은 취소/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입장권 구매 시 반드시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해주세요.
입장권 바코드는 행사 당일 오픈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입장권의 경우, 각각 사용가능일 당일 오픈됩니다.
메인 [입장권] 메뉴 → 구매가능 입장권 리스트에서 ‘선물하기’ 버튼 클릭 → 구매 수량 선택 → 실명 인증 → 구매하기 → 연락처 불러오기 → 결제금액 확인 및 결제수단 선택 → 결제하기
[결제수단]

  • -신용카드 : 본인인증 후 신용카드 결제
  • -쭈머니 : 충전한 쭈머니를 사용하여 결제
*입장권 신청 전 반드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선물하신 입장권은 [입장권함 – 보낸선물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 가능일이 지난 티켓은 취소/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선물하기 구매 시 반드시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해주세요.
*보낸 선물은 받는 사람이 7일 이내 수락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환불 됩니다.
*선물한 티켓은 구매자(보낸 사람)이 취소/환불 가능합니다.
받는 사람은 취소/환불할 수 없으며, 입장권 구매자인 ‘보낸사람’ 만 취소/환불 가능합니다.
[보낸 사람]
메인 [입장권함] 메뉴 → 보낸선물함 → 취소하고자 하는 입장권의 [취소/환불] 버튼 클릭 → 취소사유 입력 → 결제 수단에 따른 취소/환불 완료
[받는 사람]
메인 [입장권함] 메뉴 → 받은선물함 → 취소하고자 하는 입장권의 [취소/환불요청] 버튼 클릭 → 보낸사람에게 취소/환불 요청 → 보낸사람이 취소/환불 요청 확인 후 위 방법과 동일하게 취소/환불 처리
*취소/환불 가능일이 지난 티켓은 취소/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선물하기 구매 시 반드시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해주세요.
쭈머니란, 쭈쭈쭈 앱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캐쉬입니다.
쭈머니를 충전하여 입장권 구매, 선물하기 등의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하단 [메뉴] → 쭈머니 → [쭈머니 충전] 버튼 클릭 → 충전금액 선택 → 충전하기

*충전 시 반드시 취소/환불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좌측 하단 [메뉴] → 쭈머니 → 이용내역 [취소/환불] 버튼 클릭 → 결제 수단에 따른 취소/환불 완료

*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 직접 취소할 수 있으며, 일부 쭈머니 사용 후 잔여 쭈머니에 대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메인 [쿠폰] 메뉴 → 전시회 선택 → 다운받고자 하는 쿠폰 [다운로드] 버튼 클릭 → 사용조건, 취소/환불 규정 확인 → 설문응답 → 다운로드 완료
*다운로드 완료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별 경우에 따라 설문응답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쿠폰은 본인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전시회장 에서 쿠폰 사용처(부스) 방문 → 메인 [쿠폰] 메뉴 → 쿠폰함 → 쿠폰 바코드 제시 → 사용 완료
*각 쿠폰은 사용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쿠폰 상세페이지 내 ‘사용조건’을 확인해주세요.
*정해진 수량이 모두 사용되면, 쿠폰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우측하단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아이디/이름/생년월일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오타 시 : 해당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탈퇴 후 원하시는 아이디로 재가입 (탈퇴일 기준 15일 이후 가능)
-이름 오타 시 : 1:1문의 게시판에 문의글 남기기 (수정하고자 하는 이름 정확히 기입)
*휴대폰 번호 수정 시, 수정된 번호로 인증 절차를 다시한번 진행 해주세요.
우측하단 [마이페이지] → 반려동물 정보관리